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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

수집 이용 목적

‘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’ 응모자 관리

수집 개인정보 항목

성명, 생년월일, 소속, 주소, 연락처, 휴대폰번호, E-Mail

보유 및 이용 기간

위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일로부터 공모전 운영이 종료되는 ’24.12.31’ 까지 보유됩니다.

단, 추후 수상작 활용을 위해 수상자에 한해 ‘25.12.31’까지 보유됩니다.

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미동의 시 불이익

위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, 미동의 시 공모전 응모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


유의사항

  • 작품에 사용된 이미지 소스, 폰트는 순수 창작물이거나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저작물을 사용해야 합니다.
  •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작품은 제출이 불가하며, 수상 이후라도 수상 취소 및 상금을 반환해야 합니다.
  • 응모자는 응모와 동시에 공모요강에 기재되어 있는 수상작 활용 범위 안에서 활용을 허락한 것으로 보고, 수상작의 저작재산권에 대한 이용료는 입상에 따른 시상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  • 수상작은 반환하지 않으며, 재단의 ‘공익광고사업’에 활용 및 재단 홍보목적으로 인터넷상에 공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수상작은 재단과 별도 합의를 통한 출품자의 이용허락 하에 일부 편집이 가능합니다.
  • 응모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응모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  • 응모자격에 반하는 경우, 또는 타인의 명의로 대리출품하거나 타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, 당선된 경우, 수상이 취소되고 수상자는 상금을 즉시 반환해야 하며 향후 3년간 재단에서 주최하는 공모전 응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  • 모든 응모자는 제3자의 초상권, 저작인격권 및 저작재산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, 이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민‧형사상의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작품제출이 마감시간에 집중되어, 일시적 서버다운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, 가급적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미리 접수하길 권장합니다.
  • 출품작이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거나, 그 수준이 현격하게 낮을 경우 시상 건수가 축소되거나 시상 내역이 없을 수 있습니다.
  • 팀으로 수상할 경우, 상금은 대표자 1명 기준으로 지급하며, 주최기관은 배분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.
  • 이외 기재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관련 규정 등을 참고하여 주최 측에서 결정합니다.

상기 본인은 본 공모전의 유의사항에 대하여 읽었으며, 이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.